191 3 0 14 3 0 2개월전 0

가슴에 품고 사는 사랑

훈련병 아들에게 부치는 인터넷 편지

사랑은 종종 보이지 않는 실처럼 우리의 삶에 얽혀 있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그 존재는 느껴지고, 때로는 무거운 짐처럼, 때로는 따뜻한 품처럼 우리의 가슴을 울립니다. 아들이 논산 훈련소에 입소한 후 보낸 편지는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내면적 사랑의 실체를 깨닫게 한 순간이었습니다. 특히, 짧은 몇 줄의 글 속에서, 부모와 자식 간 서로의 안위를 걱정하고 아이는 자신을 다잡아 가는 마음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편지는 단순한 글 이상으로 아이를 키우며 느꼈던 소소한 순간들, 함께 웃고 울었던 시간들, 그리고 그의 빈자리가 남긴 공허함이 모두 한 장의 종이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 안에는 묵직한 다짐과 믿음, 그리고 서로에 대한 걱정과 깊은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이 글은 부모로서 품고..
사랑은 종종 보이지 않는 실처럼 우리의 삶에 얽혀 있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그 존재는 느껴지고, 때로는 무거운 짐처럼, 때로는 따뜻한 품처럼 우리의 가슴을 울립니다. 아들이 논산 훈련소에 입소한 후 보낸 편지는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내면적 사랑의 실체를 깨닫게 한 순간이었습니다. 특히, 짧은 몇 줄의 글 속에서, 부모와 자식 간 서로의 안위를 걱정하고 아이는 자신을 다잡아 가는 마음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편지는 단순한 글 이상으로 아이를 키우며 느꼈던 소소한 순간들, 함께 웃고 울었던 시간들, 그리고 그의 빈자리가 남긴 공허함이 모두 한 장의 종이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 안에는 묵직한 다짐과 믿음, 그리고 서로에 대한 걱정과 깊은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이 글은 부모로서 품고 살아가는 사랑의 무게와 아름다움을 담아낸 이야기 입니다. 부모로서, 또 인간으로서 사랑이란 어떤 의미인지 되돌아보는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사랑이란 단순히 느끼는 것이 아니라 가슴 깊이 품으며 살아가는 것임을 공감하게 되길 바랍니다
어린 시절부터 책과 이야기에 매료되어 글쓰기는 저에게 자연스러운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일상 속 사소한 순간들에서 발견한 특별함과 사람들의 감정, 생각을 글로 엮으며 제 나름의 시선을 담아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을 읽는 독자들이 제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공감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하며, 첫걸음을 내딛는 신예 작가로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며 더 깊은 울림을 전달할 수 있는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지은이 최순기
블로그 http://mblog.naver.com/qtwchoi23

2023년 12월 문예지 "문학의 봄"을 통해 등단
2023년 10월 서울시일상사진공모전 입선
공인중개사
처음에 그냥 한번 읽어보자 하다가 모처럼 끝까지 한번에 다 읽었습니다. 애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때로는 눈물도 나고 ,,,,애뜻한 마음가족간의 사랑, 배려 그리고 훈련소 기간동안 부모의 마음을, 영화 보 듯 잘 읽었습니다. 우리 아들 군에 한번 더 보내야 될까봐요?

목차1. 작가소개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